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_해외

후쿠오카 5월 여행 #3일차 원갈비프리미엄텐진 방문 후기

by 호박꿀고구마 2023. 6. 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로써 벌써 3일차 입니다.
 
오늘은 오호리공원을 가보았습니다.
 
후쿠오카를 그렇게 와도 이번에 처음 가보네여 ;;;;;
 
한바퀴 돌고 공원 안의  스벅에서 커피도 한잔 마십니다.
 
앤로컬스 카페를 갈려고 했는데, 그곳은 Tea(차)만 판매하다 보니 그냥 커피집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사실 날이 너무 더워서 커피가 마시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날이 좋아서 그런지 공원을 좀 돌았더니 덥고 힘드네요..날이 너무 더울때는 공원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녁은 역시 원갈비 프리미엄 텐진으로 갔습니다.
무한 소고기 + 무한 주류로 예약을 해서 방문하였습니다.
 
나카스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예약이 좀 힘들어서 텐진으로 손쉽게 예약해서 방문하였습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ㅎㅎ
 

원갈비 프리미엄 텐진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3−24 天神ルーチェ 6F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m

 
고기를 주문시, 가급적 시오(소금)으로만 주문해주세요.
타래(소스)로 주문시 팬이 타서 나중에 불편해집니다.

저녁을 먹고 나와서 걸을 겸, 나카스 강을 지나서....

 
하카타역까지 갑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가서 봐주어야 하는 명소 입니다. ㅎㅎ

 
다음날 아침 마지막 만찬으로 이치란라멘으로 해결합니다. ㅎㅎ
근 5년만에 먹었더니 더 맛있네요 ㅎ

 
아래는 소소한 쇼핑샷입니다.
 

끝.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